검색결과
12,40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심사평가원, 3년 연속 '안전혁신 대상' 수상…안전경영시스템 높은 평가
아시아투데이 이진성 기자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지난 26일 한국서비스경영학회와 한국혁신연구원이 공동주관한 ‘2021 안전혁신대상’에서 공공의료안전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2019년에 이어 3년 연속 대상 수상이다. 안전혁신대상은 국민의 생명과 건강, 재산을 보호하..

평택시, 제12회 민세상 시상식 개최
평택/아시아투데이 이진 기자 =민세 안재홍 선생의 나라사랑 정신과 민족통합 정신을 계승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제12회 민세상 시상식이 11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됐다. 민세상은 민세 안재홍 선생의 다사리 이념과 국제적 민족주의 정신을 선양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사회통합과..

관광공사, 이동약자 이용 편의성 높인 '연곡해변캠핑장 준공식' 개최
아시아투데이 이진성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오는 2일 장애인·영유아·고령자 등 이동약자의 이용 편의성을 높인 ‘열린관광지’ 조성 작업을 완료한 강릉 연곡해변캠핑장 준공식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공사는 2015년부터 △보행로·장애인 화장실·점자 표지 등 시설 개·보수를..

안성시, 미세먼지 청정 특화거리 준공식 가져
안성/아시아투데이 이진 기자 =경기 안성시는 지난 11월 30일 안성시 미세먼지 청정 특화거리 조성사업 준공식을 가졌다, 준공식에는 김보라 시장과 김학돈 주민자치위원장·이원해 공도이장단협의회부회장·유영만 노인회장·유병수 공도읍체육회장·이상영 안성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상임회장 등 약 50..

평택시, 반환예정 미군공여지 활용방안 연구용역 주민설명회 가져
평택/아시아투데이 이진 기자 =경기 평택시는 지난 11월 30일 팽성 국제교류센터에서 시의원, 지역주민대표 등 15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주한미군 반환공여구역(CPX훈련장)활용방안 연구용역’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시에서는 CPX훈련장 활용방안으로 노송군락지를 활용하는 생태공원조성,..

[특집] 은륜(銀輪)에 몸을 싣고 떠나는 낭만여행 '평택'
평택/ 아시아투데이 이진 기자 = 일제강점기 ‘동양의 자전차왕’ 혹은 ‘자전거 대왕’이라는 별명을 가졌던 엄복동이 처음 자전거를 배운 곳이 평택이다. 엄복동은 당시 평택 통복리에 있는 자전거 점포 일미상회의 점원으로 일하면서 자전거 실력을 닦았다. 이후 수많은 자전거대회에서 일본 최고의..

[특집]'미래 산업 핵심 거점 도시 평택'...최첨단 연구혁신 허브 조성 박차
평택/아시아투데이 이진 기자 = 경기 평택시가 차세대 반도체 최첨단 연구혁신 허브로 대변되는 반도체 클러스터, 수소 생태계 조성, 상업·의료·주거·대학 등 정주 여건과 산업단지인 브레인시티 등 향후 우리의 미래먹거리를 이끌 최첨단 산업입지를 곳곳에 조성하면서 미래 산업 핵심 거점 도시로..

[인터뷰] 정장선 평택시장 "한미문화 공존하는 국제문화도시 건설해 평택 위상 확립할 것'
평택/아시아투데이 이진 기자 = “평택항을 국내 3대 국제항만으로 조성하고 주한미군과 시민이 상생하는 한미협력을 추진해 지역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미 문화가 공존하는 국제 문화도시 건설에 주력하겠다.” 경기 남서부에 위치한 평택시의 발전은 2004년 정부와 정..

한국지방재정공제회, 마포구 관내 어르신 찾아 '김장김치 전달식' 진행
아시아투데이 이진성 기자 = 한국지방재정공제회는 전날(30일) 서울시 마포구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에서 마포구 관내 어르신(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대상자)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지방재정공제회는 마포구 관내 경제적·신체적으로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을 대상으..

[칼럼] MZ세대와 함께하는 국민연금 개혁
최근 청년들이 국민연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들을 수 있는 자리가 여러 번 생겨 다녀왔다. 언론을 통해 청년들이 국민연금을 부정적으로 인식한다는 소식을 접했으나 실제 분위기는 더욱 냉랭하면서도 진지했다. 청년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하루 버티기도 힘든데 국민연..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