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인테리어 쇼핑몰 비츠, 라스트마일 딜리버리로 “차별화된 배송·설치 서비스” 시작

인테리어 쇼핑몰 비츠, 라스트마일 딜리버리로 “차별화된 배송·설치 서비스” 시작

기사승인 2021. 09. 17. 13: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인테리어 쇼핑몰 비츠가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 

라스트마일 딜리버리는 배송 품질에 중점을 두면서 생긴 유통업계 신조어로, 대표적으로는 쿠팡의 ‘로켓배송’과 GS 25의 ‘우리동네 딜리버리’를 들 수 있다.
 
비츠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배송 속도뿐만 아니라 배송 품질까지 집중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가 택배를 받아보는 순간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비츠의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서비스는 평일 낮 12시 이전에 결제 완료하면 다음날 바로 설치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제트 딜리버리 서비스’와 구매한 상품을 당일에 바로 발송해 주는 ‘당일 발송’ 서비스로 구성돼 있으며, 특별히 당일 발송 주문 마감 시간을 2시에서 4시로 확대 운영하면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비츠의 고객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비츠 관계자는 “빠른 배송 시대에 발맞춰 고객 편의성을 확보하고자 비츠만의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비츠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구매부터 배송/설치까지 전반적인 비츠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서비스는 비츠 홈페이지에서 ‘제트 딜리버리’와 ‘당일 발송’ 아이콘이 표시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