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키움증권, 하반기 ‘제6기 고객패널’ 모집

키움증권, 하반기 ‘제6기 고객패널’ 모집

기사승인 2021. 09. 17. 13: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210917130337
키움증권이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하반기 ‘제6기 고객패널’을 다음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만들었다. 올해부터는 고객패널제도를 기존 연1회에서 연2회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panel@kiwoom.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우수 제안에 대해선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에게 시상된다. 선정된 고객패널 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고객 패널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