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FnC 코오롱몰, 겨울맞이 쇼핑 페스티벌 돌입

코오롱FnC 코오롱몰, 겨울맞이 쇼핑 페스티벌 돌입

기사승인 2021. 10. 20. 09: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21 코오롱몰 쇼핑 페스티벌_이미지
/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코오롱몰은 오는 21일부터 11월18일까지 겨울맞이 2021 코오롱몰 쇼핑 페스티벌(코쇼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오롱몰에 따르면 코쇼페는 매년 하반기에 실시되는 이벤트다. 코오롱몰은 겨울 아우터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몰은 ‘쇼핑의 재미를 체험하는 쇼핑몰’로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기 위해 코오롱(KOLON)의 영문 철자 중 ‘OLO’를 눈과 코로 형상화해 아이콘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 아이콘은 ‘보는 눈 있네’ 등 눈과 관련된 문구와 함께 코오롱몰 브랜딩 영상으로 제작해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코오롱몰 관계자는 “OLO 아이콘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공명과 배윤영을 통해 코오롱몰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코오롱몰은 오는 11월1일부터 배우 공명과 모델 배윤영을 내세운 광고를 선보이고, 코쇼페 기간 동안 오늘도 내일도 페스티벌 이벤트, 플렉스 딜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규·기존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는 별도로 진행된다. 코오롱몰에 신규 가입 하면 금액 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5종 쿠폰을 증정하며,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 시 별도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코오롱몰의 우수고객 서비스인 코오롱몰 클럽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10%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