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청호나이스, 임영웅 유튜브 광고 조회수 2000만뷰 돌파

청호나이스, 임영웅 유튜브 광고 조회수 200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21. 11. 30. 09: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TVC 스틸컷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광고 스틸컷/제공 =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가 합산 2000만뷰를 돌파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임영웅 광고’는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18편이다. 특히 지난 6월 출시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터치 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제품의 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청호나이스측은 설명했다.

임영웅은 지난해 4월부터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오는 12월 중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 광고촬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