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상 안주야 혼술 선풍기,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대상 안주야 혼술 선풍기,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기사승인 2021. 12. 03. 11: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대상은 안주야의 ‘혼술 선풍기’ 캠페인이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분에서 수상을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안주야 혼술 선풍기는 소비자들이 코로나19 시대에 혼술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안주야 혼술 선풍기 캠페인을 개발한 더워터멜론 컨설팅&커뮤니케이션은 “안주야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을 계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대상 관계자는 “안주야는 국내 안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KakaoTalk_20211203_102525654
안주야 혼술선풍기./제공=대상
[사진2]안주야_이규형모델과 혼술선풍기
안주야 이규형 모델과 혼술선풍기/제공=대상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