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2021 한국의 경영대상’ 고객가치 부문 최우수상 수상

기사승인 2021. 12. 08. 1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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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는 혁신역량, 주주가치, 고객가치 등 6개분야에서 성과를 도출해 '고객가치' 부문 8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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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인천공항공사
영종 장이준 기자 =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1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8년 연속 ‘고객가치(Dominant of the Value) 부문 최우수상’ 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의 경영대상’시상식은 혁신을 바탕으로 선도적 활동과 성과를 창출해 해당 산업분야에서 기업경영의 바람직한 모델을 제시한 대표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공사가 최우수상을 수상한 ‘고객가치(Dominant of the Value)’ 부문은 △혁신역량 △주주가치 △고객가치 등 6개 분야별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선도 기업을 선정한다.

올해 공사는 △세계적 수준 스마트 방역 인프라 구축을 통한 글로벌 공항방역모델 선도 △코로나19 위기극복 위한 항공산업 생태계 상생발전 과 일자리 보호 노력 등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경욱 사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코로나19 위기극복 및 고객가치 제고 등 공사의 다양한 사업성과를 인정받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공항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하는 가운데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한 공항 서비스 혁신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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