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인기 제품 다 모였네” 아모레퍼시픽,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 론칭

“인기 제품 다 모였네” 아모레퍼시픽,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 론칭

기사승인 2022. 05. 13. 19: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 1st 에디션 ‘퓨어 에센셜’ 연출 이미지./ 제공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검증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시리즈인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만을 모아 새로운 테마와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리즈의 첫 번째 에디션은 ‘퓨어 에센셜’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다. ‘누가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을 주제로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욕실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일리윤, 라보에이치, 해피바스, 플레시아 브랜드에서 고객 만족가 높고 품질이 입증된 제품 중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아이템으로만 선별했다. 미니멀한 감각의 통일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시리즈는 결혼, 집들이, 생일 등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합리적인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라며 “다양한 고객 취향에 부합하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의 에디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