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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

기사승인 2022. 05. 24.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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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간 아이디어 제안…상품 개발 등 직접 참여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
신한은행은 고객의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신속하게 반영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쏠메이트’는 ▲설문조사 ▲의견제안 ▲상품·서비스 제작 프로젝트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고객 관점에서 모든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해 신설된 고객자문단이다.

‘쏠메이트’ 2기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연령별 각 1000명씩 총 5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3개월간 활동한다.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인 쏠(SOL)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한 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달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쏠메이트’ 2기로 활동할 고객에게 ▲모집 시 1만포인트 ▲설문조사, 의견제안 및 채택 시 5000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포인트 ▲최우수 의견 고객에게 100만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 2월부터 3개월간 활동한 ‘쏠메이트’ 1기는 약 2000건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새로운 적금 상품(6월 출시 예정)과 상품 광고 시안 선정, 앱 디자인 및 메뉴 구성 등에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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